::: autocamping 에 오신것을 환영 합니다. :::

Quick Link 회원장비리뷰 캠핑카 여행후기 캠핑카 Q&A New 캠프장 추천

홈 > 커뮤니티 > 전국오토캠핑대회


제 20회 전국대회 힐링 프로그램들 조회수 9172 
작성자 관리자(admin) 2014-05-28

 Second Day ' The Healing'


이날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었는데요. 자연을 통해 힐링할 수 있는 (트레킹), (견지낚시), 바다(서핑)의 세 가지 테마로 이루어진 참여 프로그램과 싱어송라이터 박소윤 씨의 축하 공연으로 이루어진 소프트콘서트까지.  '초심으로 돌아가 자연을 즐기자'라는 전국대회의 취지와도 부합하는 기획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산으로 가자!  설악산 흘림골~등선대 트레킹

오전 9시부터 진행된 트레킹 프로그램에는 산을 좋아하고 걷기를 즐기는 부지런한 캠퍼분들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다이아몬드회원이신 다강울타리님께서 직접 인솔하신 이번 흘림골 트레킹은 거리가 짧고 코스가 평탄해, 아이들뿐 아니라 초보자 입문용으로도 손색이 없었습니다. 특히 온 가족이 함께 손을 잡고 산을 오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었는데요.

사전 신청 인원이 많아 본부에서는 특별히 셔틀버스를 준비하기도 했답니다.

 

올라가다 만난 시원한 여심폭포는 트레킹으로 힘들었던 몸을 시원하게 만들었습니다.


꼬마 캠퍼들도 자신의 힘으로 힘든길을 척척 오르내립니다.


이번 트레킹의 가이드를 맡아 수고해주신 다이아몬드 캠퍼 다강울타리님. 고맙습니다.



 

 

 


강으로 가자!  견지낚시

트레킹으로 밤새 굳었던 몸을 깨웠다면 나른한 오후에는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견지낚시를 떠나봅니다. 시원한 냇물에 발을 담그고 난생처음 고기를 낚은 아이의 환한 표정을 보면 미소가 절로 나오기 마련이지요. 아이들은 커다란 고기를 낚지 못해도 부모와 함께 물장구치는 그 순간이 마냥 즐겁습니다. 무엇보다 물가에서 하는 프로그램 인만큼 안전에 큰 주의가 요구되었는데요

. 견지낚시 전문 강사님과 본부의 통제를 잘 따라준 캠퍼분들의 성숙한 의식이 있었기에 무사히 프로그램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응급차도 함께 동행해 더 마음놓고 견지낚시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조용히 즐기는 힐링 콘서트  Spring Night,  Soft  Concert

제 20회 전국대회의 특징이라면 캠핑 그 자체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별도의 프로그램을 진행하지 않았다는데 있습니다. 다만 아이들을 위한 참여 프로그램과 저녁식사 후 잠깐의 시간 동안 캠우들이 함께 모여 인사 나눌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는데요. 조용한 바닷바람이 소나무숲을 떠도는 저녁. 은은한 조명과 기타 소리가 퍼지는 힐링 음악회가 열렸습니다.

일본 인디씬에서 더 유명한 '힐링 전도사' 박소윤씨의 축하 공연을 비롯해, 부엉이 가족 누구나 참여할 수 있었던 이번 콘서트는 말 그대로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함께 마음의 여유를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길빈파파님네 아들 호길군의 비트박스 공연과 동준주빠님네 아드님의 청아한 미성의 'tomorrow' 공연은 전문가의 솜씨 못지않은 실력으로 캠퍼들의 박수를 이끌어 내었습니다.

마지막을 장식한 다이아몬드 캠퍼 pico피코님과 남산미소님의 듀엣 싱어롱 시간은 그 어떤 공연보다 흐뭇하고 즐거웠습니다.

그렇게 조용하지만 마음 흐뭇해지는 힐링 콘서트가 마감되고 깊은 밤이 왔습니다.

 

 

목록 보기 스크랩 이전글 다음글

인쇄하기 복사하기

 

 
autocamping.co.kr에 게재된 글과 사진의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지하며, 위반 시 저작권법에 따른 법적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TOP
펼쳐보기
커뮤니티
캠핑인포
캠핑스쿨
캠핑카
뉴스 & 이벤트
회사소개
마이페이지